본문 바로가기

리뷰 ? REVIEW !!/맛집&식도락

[천안 맛집] 가벼운 맥주한잔이 생각날때, 맥주바켓


▶ 평점: ★★★★☆

▶ 영업시간: 

▶ 주차: 매장 앞쪽으로 약 10대정도 주차 가능

 매장 연락처: 041-566-2860

▶ 위치: 천안 두정동 926


 

이번 포스팅부터 맛집, 카페 등을 포스팅 하는 방식을 조금 바꿔봤어요.

지금까진 주절주절 나열하는 방식만 했었는데,

어쨌든 나의 추억을 정리하는 개념도 있지만

정보를 공유하는 개념도 포함되어 있기때문에

개인적인 평점, 영업관련 정보등을 아는선에서 적어보기로 했어요.

이렇게 정리하면 나중에 다시 가보고싶을때도

아 여기 이랬네! 하면서 좀더 쉽게 판단할 것 같거든요. ㅎㅎ

하지만 본론은 또 다시 주절주절 나열하게 되겠네요.


맛집이라 할순없지만 어떤 카테고리에 넣어야 할지 애매한

맥주집을 포스팅 해볼게요.

맥주는 맛있으니 맛집이기도 한것도 같고.. 흠흠..


천안 두정동에 위치한 '맥주 바켓'은

셀프로 이용하는 거에요.

물론 계산은 직원이. ㅋ

일단 셀프 이용법부터 알아보고 갈까요?

사진참고!!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전면엔 병맥주가 다양한 곳이니 만큼 

커다란 맥주냉장고가 떡하니 보인답니다.

아... 나도 집 한쪽에 이렇게 설치하고싶다...싶지만

관리가 어려울테니 맥주는 맥주집에서 ㅋ







내부 사진들 둘러보셨죠?

천안 두정동에 위치한 맥주바켓은

겉에서 봤을땐 그렇게 크지 않은곳 같았는데

막상 들어가니 다트 같은 게임기도 있고

좌석들도 구획을 나눠서 조금씩 다르게 꾸며놨더라구요.

우리가 갔을땐 초저녁이라 손님이 없었는데

넓직넓직하고 쾌적했어요.

테이블마다 맥주를 담은 바켓을 놓을수 있는 홈도 배치되어있고

깔끔해서 참 마음에 들었어요.




맥주바켓이라는 매장 이름처럼

이곳에서는 시원한 맥주를 계속 시원하게 먹을 수 있도록

바켓과 함께 얼음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한켠에 배치되있는 얼음도 꼭 바켓과 함께 이용해 보세요!



바켓에 얼음을 대충 담고

맥주를 고르러 룰루랄라~해봅니다.

종류가 많아 신중하게..

오늘은 맛보지 않았던 맥주를 마셔보럽니다.



그래서 고른 맥주는

'부다비어'

부다비어라서 인도쪽 맥주인가?했지만

설명에 호주맥주라네요. ㅎㅎ

부다비어는 설명에 적혀있는 것처럼

홉의 향기가 은은하고 탄산감이 강하지 않아 목넘김이 깔끔한 맥주라고 합니다.

마셔보면 설명이 얼추 맞아요.

맛있다?라고까진 아니지만 살짝 약한 홉의 향으로

냄새에 민감한 분들이나 탄산감이 강한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만해요.


병 모양을 다시 보면 부다가 새겨진게 보이죠?

그래서 부다비어인가봐요.

부다의 배를 만지면 행운이 온다는 속설이 있다지만

뭐 그냥 상술이겠죠..ㅎ


병으로 마시는것도 좋지만

저는 잔에 따라 마시는걸 즐겨하는 편이라 잔에 따라봤어요.

맥주는 부다비어

잔은 클라우드 ㅋ

맛도 좋고 병도 재밌는 부다비어 한잔 생각나네요~



한번에 많은 맥주를 가져다 먹는편은 아니라

이렇게 얼음바켓엔 하이네켓 한병만이 덩그러니..


2차로 갔던 곳이라 안주의 부담도 없고

가볍게 병맥주 한잔만 하기에도 부담없는 곳이었어요.

좌석이 약간 불편해 평점이 별4개였지만

좌석 빼고는 모두 참 좋았던 곳이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