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REVIEW !!/맛집&식도락

[양재 수제맥주] 언제나, 그리고 겨울은 더더욱~ 세븐스텝



오늘의 포스팅은

수제맥주가 참으로 맛난곳! 

세븐스텝 양재시민의숲점에 관해서입니다.

세븐스텝은 뭔가 좀 특이하게 꾸며놨죠?

1층인가 2층인가 싶게요.

그래서 더 매력적으로 끌렸네요.



7스텝

신분당선 양재시민의숲역 2번출구로 내려

앞에 보이는 첫번째 골목으로 고개를 휙 돌리면

바로 이렇게 모서리진 모양새가 보여요.

돌아보는 순간,

오늘은 저기야!!싶었습니다 ㅎㅎ


양재 7스텝

<운영시간>

평일 17:00-01:00

토요일 15:00-23:00


<연락처>

02-575-3194



위에 사진에서 보셨나요?

세븐스텝 오픈 이벤트!

1월말까지 모든안주 50% 할인이래요!

끼야호~ 이런 횡재가!!

1월말까진 요기입니다요!!



이제 내부로 성큼 들어서 보겠습니다.


덧문을 들어서 본 매장으로 들어가는 문이

또 있어요.

그래서 냉난방이 더 잘되나 봅니다.

안은 매우 따듯했구만유.껄껄~


들어서면 요래요.

오른쪽으로는 2층으로 이동하는 계단이 있어요


2층 진입로를 좀더 자세히!



물컵과 정수기를 가지런히~

깔끔하네요.

리모컨도 더불어 가지런히~



수제맥주집이지만,

이렇게 병맥주들을 쇽쇽 마음것

빼 먹을수도있게 되어있답니다.

보기 편하게 가격도 각 진열장마다

다 써있구요!




하지만!

수제맥주 전문점이잖아요.

그럼 뭘해야할까요?

바로 

수제맥주를 시켜야죠.

요렇게 여러가지 수제맥주를 맛보게 해줄

시설이 잘 되어있는데,

병맥주를 시키는건 예의가 아닙니다!

아니구말구요!!



같이간 지인은 병맥주를 시켰는데요.

다녀오는길에 보니

계산대 아랫쪽으로

요렇게 과자 안주들도 진열해 놨네요.



하지만..

역시 맥주는 뭔가 기름기름진 음식을 먹고

뻥~ 뚫리는 맛이랄까..

이런게 바로 술 못먹는 애들의

안주빨인걸까요... =_=;; 크흠흠


안주를 50% 세일하지만

전반적으로 가격이 높지는 않아요.



요 맛난 감자과자 트리오가

기본 안주입니다.

팝콘이나 흔하디 흔한 뻥과자가 아니라

요기요기 세븐스텝 더 맘에 드는데요! 후후



과자를 한봉 해치우며 계속 메뉴판을 보다가

어머!

이 분홍분홍 동그라미 안에

노오란 자태의 너는 뭐니?

바로 바나나 바이스!

오... 맥주인생 10년 넘게 처음 보는 녀석입니다.

그럼 마셔줘야죠.

바로 시킵니다.

감자안주와 함께 ㅎㅎ




바나나 바이스

끄핫~ 컵도 바나나가 그려진 컵이에요.

요기 넘 단골 될거같은 느낌이네요!



이제 별표2개에 빛나는

치즈감자튀김

아아.. 감자튀김 만으로도 맛난데

거기에 치즈라니

아웃백의 오지치즈후라이가 생각나는데

더 맛있어요 ㅋㅋ




그럼 짤도 한번 볼까요?

치즈가 쭈욱~

치즈쭈욱 해주신 친구님 감사합니당 ㅎㅎ

덕분에 블로그가 더 풍성하구만유.





1월말까지 이미 착한가격의 안주를

50% 할인해주는데,

게다가 맛도 맛난곳!

양재시민의숲 세븐스텝의 후기입니다.


매주 화요일 저녁 양재에 갈 일이 있는데

여기 매주 가게 될 것 같은 예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