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REVIEW !!/맛집&식도락

[서현동 맛집] 9주년 기념일때 스시도모에서 초밥먹기

얼마 전 초밥이 너무 먹고싶어서

폭풍 검색을 하던 중 서현역에 위치한

스시도모라는 곳에서 할인행사를 대대적으로 한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지하철 서현역에 내려서 메가박스 방향으로 나가 메가박스를 지나치고

건너편을 보면 스시도모의 요 간판이 보일거에요.

9주년 기념이라고 현수막도 걸어놨네요. ㅎㅎ

이 근처로 언제 생겼는지 회전초밥집이 즐비해서 살짝 놀랐어요. 

 

안에 처음 들어갔을때 안쪽 자리가 있었는데도 문앞에 바로 자리를 주려고 해서...

그게 좀 그랬네요.

하지만 전 싫은건 싫다고 말하는 사람이라서

거긴 문앞이라 좀 그렇다고 안쪽 자리에 앉겠다고

이야기해서 자리를 좀 더 안쪽으로 앉았죠~

 

 들어가서 앉으려니 전면에 요렇게 추천메뉴 간판이 보였어요.

이미 꽃등심 초밥을 먹겠다고 다짐하고 갔던터라.. 뭐 ㅋ

하지만 차돌박이 초밥을 못먹고 온게 살짝 아쉽네요~

 

 다른 스시집도 그렇지만 요렇게 포장판매도 하고 있어요.

셋트로 구매해도 되지만 먹고싶은 초밥을 선택해서 이야기해도 포장이 가능해요~

 

 자리에 앉으면

여느 회전초밥집과 마찬가지로

장국, 녹차티백을 담을 수 있는 컵,

와사비와 젓가락을 셋팅해 줍니다.

앞에는 한가득 집어먹을 수 있는 락교와 생각이 있구요.

전 락교만 좋아해서 락교 한가득! ㅋ

 

 요건 기본으로 세팅해주는 샐러드에요~

샐로드는 일단 상콤하니 소스가 맛있어서

안그래도 배고팠던 제 배의 식욕을 팍팍 끌어 올려줬었죠. ^^;

 

 요런식으로 레일이 돌아가면서 초밥을 만들어 주세요.

요 옆에분도 언제 왔는지 저렇게 벌써 초밥을 몇접시 먹고 싸아놨네요 ㅋㅋ

 

 요게요게 바로 꽃등심 초밥!!

보들보들하니~~ 크으~~ 역시 뭔 요리든 고기!!

요거 맛있었어요 ㅎㅎ

 

 어디서 먹어도 무난한 연어..음.. 연어뭐지;;

암튼 이거...

 

 이건 당연! 새우초밥

 

 앗! 꽃등심초밥과 함께 요 새우초밥? 요거 비주얼 극강이죠?

맛도 소스가 살짝 많은감이 잇지만 맛있었어요~ >_<

 

 아시겠지만 바로 유부초밥!

 

 이건 아마 광어인듯 생겼지만

광어가 아니라 무슨 새..뭐라 써있었는데.. 암튼 외쿡 생선살이었어요.

 

 장어초밥도 한접시 안하면 섭섭하겠죠?

 

 앗앗! 롤도 꽤 괜찮았지요.

근데 엄~~청 커서 한입에 먹기 힘들어요.

그래두 데이트로 간거라..

이건 넘넘 커서 조각내서 2번에 나눠 먹었어요 ㅎㅎ

치즈가 쏙! 들어가 있어서 제 입맛에 딱!

 

 요건 가리비를 살짝 구워 만든 초밥

 

그리고 역시 한국사람이라면 마지막은

이렇게 살짝 얼큰짭쪼롬한 우동!! ㅎㅎ

 

근데 보셨겠지만... ㅠ_ㅠ

초밥 접시를 내려놓자마자 사진을 찍었어도

2개의 완성체로 못찍고 1개만 놓여있는 상태로 찍었네요.

같이 간 울님이 저보다 훠~~어어어얼씬 배가 고픈 상태로

접시가 테이블에 닿기도 전에

초밥 한개씩을 휙~ ㅋㅋㅋ

 

암튼 다른 블로거님들이

여기 좀 이상하다 맛이 그렇다 위생이 좀 그렇다 했어서

살짝 걱정도 했었는데

전반적으로 괜찮았어요.

하지만... 할인행사를 하는 시즌이라 그런지

레일에 돌고있는게 거의 뭐 그냥 중간가격선을 이루는 생선들이어서

살짝 아쉬웠네요.

그리고 할인해서 한 70% 정도의 가격에 먹었던걸로 기억하는데

할인해서 먹어서 그래도 꽤 괜찮다~싶은정도?

돈 다내고 먹으면 아주 약간은 가격이 높다고 생각될수도 있을 것 같아요.

 

암튼암튼 저렴한 가격에 잘 먹었습니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