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REVIEW !!/맛집&식도락

아무리 매드후라이지만... 역시 치킨은 그냥 후라이드가 짱이네...

나나나나~~

콧노래를 부르며 치킨을 먹으러 달려갑니당!


오늘의 치킨집은, 야탑역에 위치만 매드후라이치킨

간판이 뿅! 하고 나오면 문을 열고 들어가주세요~


그럼 싸장님은 아니고 알알알R바님께서 이렇게 뻥튀기를 던져 주실거에요.



그리고 친절친절하시게도

치킨먹을때 나의 드러운 손으로 먹는건 지지라며
손과 발을 대신할 새로운 손을 이렇게 세팅해주신답니다.



그렇게 메뉴를 정신없이 주문하고 고개를 들어보면

알록알록 달록달록한 가게의 전경은 이렇다는걸 알게 되죠. 훗~

그냥 훗~ 



쫌만 더 기달리면  발사믹소스인가? 오리엔탈 소스인가가 뿌려진 샐러드를 내주세요.

챱챱.. 배고프니 이것도 맛있네..

고기먹기전에 풀 먹으면... 뭔가 입을 씻어주는 효과인지.. 원래 그냥 맛있는건지..

암튼 맛있으니깐, 빨리빨리 잡솨주세요. 챱챱~



옆에보이는 치킨무는!!! 치킨먹을때 먹어야하니깐 눈으로만 봐주세요.

지금 먹는 타이밍 아닙니다.

인생은 타이밍!! 알죠??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 인기있는 과일소주도 시켜봅니다.

순하리!

순하리 처음처럼이 어디꺼냐?

라고 물으니...

병을 보라고.. 눈은 왜 들고다니냐고 9박을.. 아오.. ㅠ_ㅠ 서럽서럽..



드디어 주문한 치킨!!

인줄 아셨나요?ㅋㅋ

치킨이 아니고 감자튀김에 소스를 뿌려 나오는 메뉴인데.. 

이름은... 감자.. 뭐시깽이.. 감자............... 눼..

감자튀김을 사랑하는 저는 하아~~ 넘넘 맛있어요!!



어느새 치킨퐁듀 샘플러?? 

모르겠음 ㅋㅋ

암튼 그런 비스무리한걸 시켜서 일케 나왔어요.

아................................ 씁..

치킨이 너무 적잖아 ㅠㅠ

소세지따위.. 아옥...

감자 시켰는데 감자 또주시공...

메뉴 선택의 블랙홀 이네요...



하지만 이 사진의 치즈... 퐁듀..

하앍..... 이거 넘 맛있어요!!

뭘 찍어먹어도, 안찍고 치즈만 먹어도 이건 너무 천상의 맛!!이라고 해드리면

넘 기대하고 가셔서 에이 거짓말이네.. 하실테니..

그냥 제가 치즈 덕후라 그래요. 그냥 제입맛에 맛맛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치즈퐁듀의 치즈를 물고빨고 하다가 결국...

다른 치즈메뉴를 시켜서 이렇게 쭈아악~~ 

치즈친구들의 사이를 갈라놓고 먹었는데...

아.. 이건 넘 느끼.... 그냥 퐁듀랑 후라이드 치킨을 시켜 드세요.

이건 아니여!! 아니라고!!


요 바로 위에 메뉴는 진짜 아닌듯...

그냥 매드후라이는 그냥 후라이드 치킨이나 오븐구이 그리고 퐁듀도 맛있는데요.

요 위에 철판에 나오는건 먹지마요 ㅋㅋ


암튼 역시 치킨과 치즈 이건 요새 전지현씨 BHC의 뿌링클 만큼이나 맛나네요~ 냠


야탑역4번출구로 나와 광장을 가로질러 롯데리아를 오른쪽에 두고 좌측을 대각선으로 쳐다보면 보일거에요~

언제 만나면 아는척 해주세용!!

아.. 제가 누군지 모르신다구요?

치킨 먹는데 치즈를 추가추가 더더더 시켜서 처묵한다면 접니다. 백퍼! ㅋㅋ

그럼 넘흐 덥지만 즐거운 토욜 보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