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REVIEW !!/etc

내일보다 하루 더 어릴때 쉽게 샤방샤방 예뻐지는 방법, 피어싱

처음 귀를 뚫었던건 스무살 때였었는데,

늘 고민만 하다가 이제야 귀에서 이너컨츠라고 부르는 부분에 하기로

마음먹고 찾아나섰습니다!!


성남 피어싱

네이버에 검색하면 수진역부터 신흥역 사이에 있는

지하상가에 위치해 있다고 딱 나오네요.


수진역에서 출발해서 상가 우측라인을 따라 가다보면

B-라-36호에 이렇게 핫핑크 색상으로 간판이 딱!! 보여요.

눈에 확 띄어서 찾기가 쉬웠어요.




상가안에 피어싱 하시는곳이 여곳 있었는데

뭔가에 이끌리듯 실력자의 아우라고 나와서 쑥~ ~


사장님의 허락을 받고 곧곧을 찍어봅니당


들어가면 왕 큰 피어싱이 걸려있어요 ㅎㅎ



일단은 수많은 피어싱 제품이 눈을 사로잡아 버립니다.

오오미~ 이렇게나 많다니!


양쪽으로 꽉꽉 차있었어요 +_+

다 갖고싶지만.. 그건 안되겠죠 ㅎㅎㅎ



판을 몇개보면

이렇게 빼곡히 있어요.,

빈 꽂이구멍들은

팔려나가서 구멍이 숭숭..






이렇게 매장 한켠에서 제품을 계속해서

수작업으로 만들고 있는 중이셨었어요.

우왕.. 이곳에서 매장을 하신게 6~7년정도 되셨다고 하시더라구요.




귀의 각 부분을 어떻게 부르는지 귀를 나누는 명칭은 아래 그림을 참고해 주세요.

피어싱으로는 특별히 많이 하는곳은 없고

각자의 취향이겠죠?

헬릭스/아웃컨츠/이너컨츠/귓바퀴/귓볼/안티트라거스/트라거스/데이스/룩/SUNG

룩, 이너컨츠, 데이스가 많이들 아프다고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루시퍼피어싱의 사장님께선

사람마다 아픔을 느끼는 강도가

다 다르다고 하시더라구요.

다른사람이 아팠던 곳이라고 모두 아픈건 아니었어요 ㅎ

귀뚫는 위치는 미쓰SU님 포스팅(http://blog.naver.com/soojin6726/30158700622)에서

가져왔습니당 >_<



루시퍼 피어싱에서는

써지컬과 티타늄을 재료로 해서

무알러지 피어싱!!


저는 이너컨츠에 뙇!!

귓볼에 한것도 피어싱 제품인데 사장님께서 피부톤에 맞는다면서

강력히 추천해주셨는데 마음에 쏙 드네요 ㅎ

귓볼의 넓이나 뚫려있는 구멍의 위치에 따라서

피어싱 제품의 길이를 조정해 주시니 더 잘 어울리게 했던 것 같네요.



이너컨츠에 한 제품은 하트모양인데,

그냥 하트보다 예쁘고 살짝 특이한 모습이어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조명을 받아서 반짝반짝 빛나게 찍고싶었지만

이몬의 손목아지는 여전히 마음에 안드네요 ㅎㅎ

분당, 성남 사신다면 수진역 지하상가에 위치한 루시퍼 피어싱 추천~




피어싱 예쁘게 잘해주는 루시퍼 피어싱은요!!

지하상가 전체가 쉬는 1주, 3주차 화요일에만 쉬신다고 하시더라구요

혹시 미리 확인해 보셔야 한다면!

루시퍼피어싱 연락처>>  031-754-735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