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REVIEW !!/music

[music REVIEW] 지코(ZICO) - 너는 나 나는 너


오늘 같이 들으실 노래는

지코(ZICO)의

'너는 나 나는 너'


지코가 작사 작곡까지 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블락비의 메인 래퍼 겸 리더인 지코(본면, 우지호)

재능만땅 채운 그의 노래 같이 들어볼까요~? ^^


지코 - 너는 나 나는 너


ZICO - 너는 나 나는 너




지코 - 너는 나 나는 너



넌 나고 난 너야

난  너고 넌 나야

마음이 같다면

둘은 서로가 될 거야

넌 나도 난 너야

그림 너무 좋아

오그라든다는 말은

누가 만든 걸까


GIRL 뺨 한 대만 때려 줘

며칠 사이 내게

무슨 일이 벌어진 건지

전 여친 번호 지우고

힙합만 듣던 난

어쿠스틱해졌어


tell me what you want from me

가장 예쁠 나이엔

실컷 사랑해 봐야 돼 eh

네 사연 속에 나오는 쓰레기

걔랑은 비교도 안 되게

내가 잘할게

왜냐면


넌 나고 난 너야

난  너고 넌 나야

마음이 같다면

둘은 서로가 될 거야

넌 나도 난 너야

그림 너무 좋아

오그라든다는 말은

누가 만든 걸까


친구들이 말해 좋을 때야

난 딱히 걱정없고

하도 좋아서 문제야

이거 봐

욕도 줄이고 있고

바지도 올려입고

아무한테나 미소 안 보이고 있어

거울 그만 봐 고칠데가 어디있어

민낯일 때 제일 예뻐

이 장면 우리 엄마

보면 기절할 노릇일걸

더 이상의 표현은 아낄게

사실 너 이름만 옮겨 적으면 그만인데


I believe in destiny

사주나 타로 카드에

점쳐질 만남은 안 해 yeah

집착 쩌는 네 전 남친이

집 근처도 얼씬 못 하게

내가 잘할게 왜냐면


Because


넌 나고 난 너야

난  너고 넌 나야

마음이 같다면

둘은 서로가 될 거야

넌 나도 난 너야

그림 너무 좋아

오그라든다는 말은

누가 만든 걸까


밤새 쪽쪽거리다가

누추한 모습으로 함께 아침을 맞아

good morning

새삼스럽게 넌 심각하게 예뻐

그 입 당장 가져와

Mwah!


넌 나고 난 너야

난  너고 넌 나야

마음이 같다면

둘은 서로가 될 거야

넌 나도 난 너야

그림 너무 좋아

오그라든다는 말은

누가 만든 걸까


Let me talk to you(yeah)

I am You, You are Me

I am You, You are M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