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REVIEW !!/cosmetic

[cosmetic REVIEW] 더워서 축축 피부가 쳐진다고?!! 그럴때 이걸 발라줘

장마는 끝났다는데 왜이리 습하다 못해 끈적끈적 축축하기까지 한걸까요?

차라리 비가 콸콸 쏟아지고 나면 좀 시원할 것 같구만,

이놈에 하늘에선 비를 찔찔 내리면서 습한 공기는 또 왜이리 보내주는지...

내가 오븐속에 들어와 있는건 아닌가 싶지 않나요??


이런 날씨에 우리가 가장 걱정인건 뭐죠?

바로 늙어가는 우리의... 아 넴.. 제 피부 ㅠ_ㅠ


요렇게 모공을 현미경으로 들여다보고 싶은 피부면 좋겠지만...

주변 온도가 높으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려고 발라주는 화장품까지 토해내버리는 유분배출..

그리고 그 유분 배출과 함께 동반되는 모공의 늘어짐..

그리고 모공이 넓어지면서 점점 더 유분과 영양성분을 토해버리는 모공의 악순환.. 

하아....

저만 이런거 아니겠죠??

공감공감까진 아니어도.. 그건 좀 그렇다고 생각이라도 쬼,, ㅎㅎㅎㅎ 

암튼 지난 봄까지는 영양 + 수분 밸런스 중에서 영양을 좀더 높게 쳐서

저녁 세안 후 설화수 여윤팩을 겨울부터 쭈욱 발라왔는데요!

그나마 겨울에 건조함을 덜 느끼게 해줬던 1등공신!!

그러나..... 영양성분이 아무래도 높다보니 이런 여름엔 아옥!! 꺼져엉! 이라는 취급을 받을 수 밖에 없겠죠.

그래서 찾아낸 이 아이!!! 두두둥!!


설화수 청윤수딩팩!!

사실 머.. 제가 찾았다기보단... 저는 아모레 방판 구매자인데, 카운셀러 언냐가 추천해준거에요 ㅋㅋㅋ

암튼 제가 추천을 듣고. 눼눼 그거입니다요. 어서 주세염염.. 한거니깐 뭐 찾은거나 비등비등..

암튼 이 청윤수딩팩은 여윤팩처럼 밤에 수면팩으로 사용하는 방법이 동일해요.

여윤팩과 청윤수딩팩 튜브타입으로 모양은 요렇게 비슷하지만 용량 차이가 있죠?

색도 여름용이라 그런지 시원시원한 푸른색 계열, 하지만 역시 설화수의 고급스러움은 간직한채로..

이렇게 뒷면에는 사용 방법과 용량이 써있어요.

80ml지만 밤에만 사용하기 때문에 더운 여름동안 사용하기엔 딱!


겉 마개를 열면 이렇게 은박 마개로 막혀있어요.

이게 없으면.. 그것은 뭐죠??  ㄷ ㄷ 누가 쓰던건가;; 암튼 이렇게 막혀있어야 정품!

누추한 제 손바닥에 짜봤어요.

튜브색과 비슷한 청색을 띄고있네요.

이렇게만 봐도 뭔가 수분감 가득가득 아닌가요?? ㅎ~


얼마나 쫀득한지 짤로 만들어봤는데요.

어때요? 유분감이 많지 않아 쭉 늘어지는 쫀득함은 많지 않아요.

그럼 별점을 한번 매겨볼까요?? 

요거 별점쓸때 뭔가 평가위원이 된거같아서 쫌 재미지네요 ㅋㅋ


내맘데로 평가 짜잔!

[사용감] ★★★★★ 

여름용으로 우왕굳!! 바르면 앗! 유분인가 싶지만 수분콸콸콸! 

곧 싹 스며들어서 옷이나 침구에 묻을 걱정 노노!


[흡수력] ★★★★★ 

사용감과 비슷한 평가 항목이지만, 흡수력 짱! 

5분정도면 싹 스며들어서 겉은 보송 속은 촉촉 피부로~


[보습력] ★★★★☆ 

보습력은 별4개반인데요,  

볼쪽이 건조한 피부인 저는 넉넉히 발라주지 않으면 아무리 여름이지만 살짝 부족해요.

그래서 건조한 피부인 분들은 스키과 에센스도 꼭꼭 발라주고 

마지막에 청윤수딩팩으로 마무리 해주셔야해요!!


[향기] ★★★★★ 

은은하면서 약간 시원한 향인 청윤수딩팩! 

강한 냄새에 민감한분! 냄새가 오래가는게 싫은분!

걱정 꽁꽁 붙들어 두세요. 은은한 향이 오히려 킁킁 냄새를 맡게 할테니까요~


[경제성] ★★★☆ 

완전 저렴이는 아니죠. 80ml 42,000원

수분팩이다보니 듬뿍듬뿍 발라주게 돼서 더 그렇게 느껴질 수 있어요.

                    


하지만!! 

청윤수딩팩은 '빛과 열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편하게 다스려주는 한방 수딩 팩'

이라는 설화수의 설명만큼 더운 여름에 피부를 쉬게 해주는 수면팩이라 생각이 들어요.

잠을 잘 못자고 먹는것도 들쭉날쭉에 더운 여름에 

축축 처지는 엉덩이만큼 더 쳐지는 피부를 

그나마 가엽게 여겨주는건 이 청윤수딩팩이 아닐까 싶습니다요!

암튼! 한방 화장품이지만 려 샴푸 같은 그런 독한 향이 아닌 은은 향긋한 청윤수딩팩!

더운 날씨로 괴롭힘을 당한 우리 고운 피부에 수분 듬뿍담뿍 쉬게 해주는거 어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