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REVIEW !!/cosmetic

[cosmetic REVIEW] 손으론 안되는 모공속까지 클리어! 헤라 진동클렌져

건조해지는 날씨에 이것저것 제품을 오일을 바르고바르고발라봐도...

바를땐 촉촉한데..

오일 범벅이 아닌이상 한두시간후면 얼굴당김으로 건조함을 느끼고 있는데요.

혹시 이것은 피부가 제품들을 흡수하지 못해서 그런건 아닐까 싶어서

클렌징에 조금 더 신경 써보기로 마음먹었답니다. 

+_+


그래서 그래서 야심차게 장만한 전동클렌져!

필립스 비자퓨어,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반트365 4D모션 클렌져,

클라리소닉 미아2, 뉴트로지나 웨이브소닉

헉헉.. 검색해보니 엄청나게 많네요.


어쨌든 그중에 저는 헤라 바이오소닉 클렌징 인핸서... 

이런 엄청나게 이름이 긴 진동클렌져를 선택해봤습니다.

아모레퍼시픽 라인의 제품을 즐겨쓰기도하지만

충전의 간편함, 충전 후 사용시간, 미세모의 부드러움 등등,

그리고 백화점에 입점된 제품들을 돌아다니며 비교해본 중

제일 괜찮다고 느껴서 구매했어요. 



제품을 구매하면 본품세트가 기본구성이고,

미세모나 다른 브러시들은 각각 1.5만원에 추가구매하면 된다고해요.

기본 브러시는 아무래도 미세모보다 자극이 있을 수 있어서

미세모를 자주 사용하기위해 미세모도 구매했어요.



본품 포장상자를 열면 이렇게 각 부위별로 설명이 나와있어요.



본품 포장상자엔 당연히 제품설명서가 들어있으니

한번쯤 읽어보시는게 좋겠죠? ^^



포장상자를 열면 이렇게 구성품이 들어있어요.



매장에서 들었던 설명처럼 갤럭시 휴대폰 충전젠더로도 연결해서 충전할 수 있네요 +_+

난 갤럭시폰 사용자였네요.. ㅋ



그리고 충전젠더에는 충전이 진행되는중이라는 표시등을 볼 수 있고

본체엔 충전이 완료되면 파란색 표시등이 들어온다고 해요.

구매해서 최초 충전할땐 12시간 이상 완충을 해준 후 사용하라고 하니 기억해 두세요!!



인핸서에서 브러시를 돌려서 분리하고 다른 브러시로 교체할 수 있어요.



인핸서를 사용해 클렌징이 잘 되는지 보기전에 사용할 제품을 소개할게요.

프리메라 아보카도 클렌징오일과 프리메라 포밍클렌져

호..혹시라도...

프리메라 아보카도 밸런싱 클렌징오일의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제가 예전에 포스팅 해놓은걸 참고해보시면 어떨까 싶어요 >_<

프리메라 아보카도 밸런싱 클렌징오일 리뷰 >> CLICK!


왼쪽부터 순서대로...

에뛰드 래쉬 펌 컬 픽스 마스카라 브라운

키스미 헤비로테이션 컭러링 아이브로우 엔 04

헤라 쉬어홀릭 07 릴리핑크

헤라 아이브라이트너 01 퓨어베이지

메이블린 패션브로우




팔뚝에 바른 순서도 위에 순서 그대로이니 참고하세요




클렌징오일로 문질문질해봅니다.

어헛.. 거의다 지워졌는데 키스미 아이브로우만 남다니;;




아하하.. 생각해보니 키스미 아이브로우는 물에 쉽게 지워지는 제품이었던 것 같네요.

클렌징오일로 문질문질 후 물로 유화과정을 거친 후 물로만 닦아낸 상태에요.

오메.. 거의 다 없어졌네요.. 아이고 프리메라 아보카도 클렌징 오일이 짱짱이었나 ㅋㅋ 



그래도 헤라 인핸서를 사용하는게 원 목적이었으니

프리메라 포밍 클렌져를 인핸서 브러시 위에 푹 짜놓고 사용해봅니다.

아차.. 문지르는 장면이 없는게 함정이네요 ㅋ




인핸서까지 사용 후 씻어내 봅니다.

찬물로 씻어냈더니 닭살만 살아남고 제품은 모두 사라졌네요 히히..

이렇게 오일, 폼으로도 싹 지워진거같긴한데

얼굴의 모공까지 이렇게 싹 닦이는지 완충 후 모공상태를 살펴봐야겠네요. 흐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