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REVIEW !!/맛집&식도락

[선릉 투뿔등심] 내 돈 내고 먹어도 맛있지만 누가 사주면 더 맛있는 고기고기 소고기~☆




지친 직장인의 혀를 감동시키고

마음까지 풀어주는 그 이름.

소!고!기!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이긴 하지만..

어찌 고기를 사랑하지 않을 수 있는걸까요 +_+



오늘은 선릉역보다는 코엑스옆에 있기 때문에 

삼성역 근처에 있는 투뿔등심이라 해야겠네요.

선릉역이거나 삼성역이거나... 

그게 뭐 그리 중요하겠습니까요, 

소고기인것을요~ 나나나~나나~♬



계속 이렇게 말해봐야 사진을 한번 보는게 낫겠죠?

그럼 쭈루룩~ 훑어훑어 보겠습니다.



입구는 요렇게

코엑스 도심공항타워 맞은편에

지하로 내려가는 바 처럼 생겼어요.

자칫 지나칠뻔!! 



오메.. 역시 내부도 춈 고급진...



일단 메뉴판을 받아들었습니다.

하아하아...

열어보기도 전에 입에선 침이 고여요.












깔끔한 테이블에

기본찬 세팅 쮸아악~





따로 주문한 계란찜 +_+

끄아앗~

단백질인 소고기에

왜그런지 요 단백질 만점 계란찜이 왜 그리 먹고싶은지.. 참 ㅋㅋ

계란찜 맛있는 집에서만 볼 수 있다는

폭탄 계란찜이 나 먹어봐봐~

하며 나왔네요. 흐흐흐




그리고 이것은...

로스편채입니다.

이렇게 비쥬얼 갑으로 나와줄줄이야..

사진과 실제는 다를 수 있다고

늘 알고 있었지만..

이건 사진이 실제보다 더 감동이네요 ㅜ_ㅜ


로스편채야~

넌 지금 어디있는거니이이~


수란 조리된 반숙 계란을

톡!



그리곤 로스편채를 쌈으로

한장 말아봅니다.

그리곤 로스편채는 빠른 속도로 사라져 갔더랬죠..


일단 투뿔등심에 왔으니

숙성등심을 시켜봅니다.

자태가 자태자태하네요..



등심을 시키면서 같이 시켰던

마파깍두기!!

그냥 깍두기가 아닙니다.

요것은 안심으로 만든

한우 마파깍두기 +_+



이제 등심을 먼저 치이익~ 올리고

입에서 사라진 후 한참 기다리지 않기 위해

마파깍두기도 올려볼게요.

치이이이익

고기 굽는 소리말고는 아무 소리도 없는 이곳!


뒤집뒤집


이건 뭐 입에 넣으면 없어서...

쌈도 아까워 싸먹지 못하고 사라졌어요 ㅋ



아쉬운 마음에

한우 육회를 또 시킵니다.

뭐 이리 고기고기고기만 시키는지 ㅋㅋㅋㅋ



전 원래 육회를 그닥 안좋아해요.

하지만 이건 뭐지...

여기 뭐야...

육회에 무슨짓을 한겁니까!!!

마..마.....마이쪙..




그리고

소녀소녀한 남자 과장님의 적극 추천으로 시킨

한우차돌볶음밥

하아... 그렇게 먹고먹고 먹었는데도

왜 맛있지;;

역시 모든 음식의 마무리는 볶음밥인가봅니다.



똥글똥글하게 부른 배를 부여잡고 나왔습니다.


투뿔등심 코엑스점에는요!

런치셋트도 있답니다.



투뿔등심이 체인졈이죠?

제가 서현점에도 가봤는데,

비교 포스팅 한탐 해야겠네요 ㅎㅎ

모두모두 맛점!하세요


마지막으로 투뿔등심에서

제공하는 브랜드 홍보 동영상 한번 보세요.

역시 매장에서 만드는 전문 사진과 동영상이라

제가 찌랭이처럼 찍은 소고기 느낌과는 차이가  ㅠㅠ

어쨌든 고기를 더 땡기게 할 동영상 나갑니다!!




아 참! 투뿔등심 코엑스점 위치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