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REVIEW !!/맛집&식도락

[선릉역 뽕족] 비쥬얼로 맛도 보여주는, 뽕나무쟁이 뽕족

선릉역에 뽕나무쟁이 족발

엄청 유명하죠?

서울 4대족발집이라고도 하는데요.

그래서 고기 먹으러 제가 가봅니다 ㅋㅋ

그냥 뽕족이라고 많이 불린다고 하는데요.

사진만 보면 그냥 알 수 있어요.

뭘? 맛을~





간판은 이렇게 생겼어요.

뽕나무쟁이라니 이름이 좀 특이하긴 하네요.ㅎㅎㅎ


자리 잡으면

이렇게 차림표를 내주시는데요.



저의 저질 사진의 급을 높이기 위해

뽕나무쟁이 사이트에서 메뉴는 퍼와봤어요.

크으~

사진과 실물은 다를 수 있다고 하죠.

하지만...

여긴 왜 똑같은걸까요 -_-




우리가 시킨건 모듬족발 대!였어요.

여자 셋이 먹기엔 양이 많았어요.

넷이라면 쟁반국수 하나 시켜서 드시면 더 좋겠죠?ㅎㅎ


요기 김치찌개도 엄청 비쥬얼짱짱이더군요.



꼭 가보세요!

정말 이때것 먹어봤던 족발중에

여기 손가락 몇개 꼽는 것 안에 들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