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Dream, My Trips/국내

[천안 피규어카페] 이렇게 많은 피규어를 모으려면...??


천안 카페 투오브어스

<cafe TWO of US>


왠지

Bill Withers 의 Just the two of us

노래가 생각나는 카페를 발견해 가봤습니다.



Bill Withers 의 Just the two of us

노래도 덤으로 들어보세요 ㅎㅎ



사실 지나던 길에

피규어카페라고 써있길래

'오오~ 저긴 꼭 가봐야해~!!'라는

반짝이는 자아의 목소리를 듣고 방문해 봤습니다.

+_+ 음허허허...


<카페 투오브어스>

천안유통단지에 위치



건물이 좀 크죠?

피규어카페 투오브어스는 2층에 있구요.

1층은 피규어카페 사장님이 같이하는건지

거기도 피규어가 제법 전시되어있는

레스토랑 이더라구요.


하지만 오늘 방문의 목적은

피규어 카페이니 2층으로 GoGo!!


2층으로 진입하는 초입부터

터미네이터 피규어가 커다랗게 있네요.

성인 180cm 가량의 남성이 옆에 있는데

얼추 비슷하죠?


이미 기대가 '오오~~ '입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도 있었지만

이렇게 계단 옆면으고도 주인장이

직접 그리신건지 구매하신건지 모르겠는

사진 or 그림들이 쭉 걸려있었어요.

이것들도 꽤 많아서 

요것들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죠


그리고 2층에서 계단참을 내려다보면

스파이더맨의 이두&삼두가 잘 보이는

벽면장식도 있네요.


카페를 들어가기 전인데도

이미 박물관 수준 +_+







카페로 들어가려고 보니

3층으로 올라가는 벽면으로

이렇게 마블 아트웍스에서

인증한 그림들도 걸려있었어요.



주인장의 피규어 사랑을 알수있는 것!

이렇게 주기적으로 피규어 업데이트 하는거고

뭐가 업데이트 되었는지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이렇게 표기도 해주시네요.

2016년도에는 상,하반기로 나눠서

꽤 많은것들이 새로 들어왔나봐요.


한번 지나치는 카페가 아니라

적어도 1년에 두어번은 와볼만한 카페네요.



입구에서 보는 2층 카페 안

어이구.. 이미 박물관 포스 물씬합니당



이제

들어가

볼까요?




두둥

두두둥

~~













엄청 많아서 세세한 사진을 찍기엔

욕심을 너무 내는 것 같아서

한컨씩 찍고

한바퀴 둘러보는 영상으로 찍어봤어요


카운터 옆까지 가득한 피규어들 +_+

마블에서 내놓은 캐릭터 외에도

여러가지 캐릭터들도 많았구요.

피규어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마블 또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구경만 몇시간 하실 것 같네요~


요렇게 빵이나 디져트도 팔고 있구요.

생과일 쥬스는 정말 생과일을 갈아서 해준답니다.

망고쥬스 시켰었는데

어느새 다 먹어버리고 사진을 못찍었네요 ㅎㅎㅎ



아참!!

메뉴도 참고하셔야죠?

가격은 구경도 할수있는데

전반적으로 높은편은 아니었어요.

요정도면 뭐~ 무난하지요 ㅎ



화장실 가는길에도 캐릭터 사진이나 그림이 쭉 걸려있던 카페 투오브어스

즐거움이 가득한 곳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