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REVIEW !!/맛집&식도락

[천안 두정동 카페] 멍하니 창밖을 바라보기 좋은, 카페베네


말 그대로 멍하니 창밖을 바라보기 좋은 카페였어요.

모퉁이 2면이 탁 트인 창으로 이루어져 있어

어디에 앉아도 참 좋은~


지난 겨울에 방문해 눈 오는것도 보고

짓눈개비도 보고

눈 쌓인 거리에 사람들이 오가는 것도 보고

많은걸 봤지만

초록이 초록초록 올라오는

새싹의 계절 봄에나 이 글을 쓰고 있네요. ㅎ


먹자골목 진입 전 사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 쉬울 거랍니다.



지도와 아래 사거리에서 바라본 뷰를 참고하시면

더 찾기 쉽겠죠?



이렇게 바짝 다가서 보면 카페베네 특유의 분위기가 보이고

창밖을 바라볼 공간이 참 많구나 싶죠?


내부로 들어서서 주문하는 곳으로 가면

역시 카페베네의 다양한 먹거리가 준비되어 있고

음료도 당연히 주문할 수 있죠.

사실 저는 카페베네를 선호하는 편은 아니에요.

제가 선호하는곳은 투썸플레이스 ㅎㅎ

하지만 이쪽에서 투썸플레이스까지 가려면

좀 걸어야 하기 때문에 가까우면서 편한

카페베네를 자주 찾곤 했었답니다.








카페베네의 실내 구성은 어디나 비슷하지만

천안 두정동의 카페베네는 부지가 넓어 그런가

더 편안한 분위기여서 좋았어요.

한켠엔 PC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설치되어 있으니

유용하죠?


그리고 실내에 흡연구역도 있지만

냄새가 다른 구역으로 넘어오진 않아요.

그래도 흡연하신 분들이 드나들거나

담배를 피우고 금방 나와 옆자리에 앉으면...

냄새가 나는건 어쩔 수 없었어요. ㅠ_ㅠ



아무래도 지난 겨울에 방문했던 곳이다보니

이렇게 아직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있는곳이 있어?

싶지만

지난 겨울에 방문했다는 점! 참고하세요~




그냥 문득 오늘은 어떤 포스팅을 해볼까 싶었는데

봄은 왠지 가슴이 설레는 계절이잖아요.

그래서 크리스마스 시즌의 느낌이지 않은가 싶어

이렇게 크리스마스 장식이 가득했던

겨울의 카페베네를 포스팅 해봤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