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도 겨울 끝 무렵 방문했던 곳이네요.

추운날 따뜻하고 한적하게 다녀왔던 곳이었지만

이번주말은 뭘할까?싶을때

한번 다녀올까 싶은 곳이기도해요.

당연히 주변 맛집도 겸사겸사 ㅎㅎ


천안 두정동에 위치한 카페 르블랑

외관도 제가 좋아하는 형태에요.

길 모퉁이에 위치하고 있고

2면이 전면창으로 꾸며있는 카페



내부로 들어가면

1~2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1층도 2층도 모두 차한잔 하기엔 참 좋은곳이었어요



굉장히 많은 좌석과 함께

잘 배치되어있는 인테리어로

마음을 편안하게 하면서도 지저분하지 않고

따듯한 감성을 주는 그런 곳이었답니다.




아니.. 뭔 갑자기 인테리어 이야기 하다가

화장실 표지야? 싶으실까요?




아니 근데 이 카페 르블랑이

화장실 가는 통로까지도...

이렇게 인테리어가 됩니다.

사진 보시면 

어맛~ 싶으실거에요. ㅎㅎㅎ

어때요?

화장실 입구라고 생각이 드실까요?



카페에서 중요한것 또 한가지..

와이파이 무료 ㅋㅋ







카페 르블랑은 이렇게 먹거리도 많았어요.

적당히 고픈 배를 채워줄 먹거리

언제 먹어도 달콤한 당신, 젤라또까지...




커피나 티 종류 그리고 그외의 음료까지 참 다양하죠?




하지만..

저는 또 얼그레이 한잔을 시켰어요.

점점 볼록해지는 배를 움켜쥐며

침을 흘리는 하루였네요..


마음도 여유롭지만

생활은 더 여유로운 하루 되시길  ๑•ิ.•ั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