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REVIEW !!/맛집&식도락

[야탑역 맛집] 커피가 끝내주는 모조_MOJO The Lounge

  야탑역 맛집   모조   MOJO The Lounge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s( ̄∇ ̄)/`

 

 

오늘은 어제에 이어 맛집을 2번째로 소개해 보려고 해요!

 

어제는 맛난 국밥을 먹었다면 오늘은 커피한잔 해야겠죠? 므하하~

 

이곳은 점심을 먹고 회사 동료들과 종종 들러 커피나 에이드를 마시거나,

여름엔 설빙의 유명한 빙수들을 제낄만큼 맛있는

눈꽃빙수, 오레오빙수 등등을 먹곤하는 곳이에요.

이곳에서 오늘은 날씨가 쌀쌀해지면 미모의 여사장님께서 만들어 주셔서 더 밌는건지...

한입만 먹어도 입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는

치즈고구마& 카푸치노를 한잔 먹어봅니다.

 

 

↓↓↓↓ 모조에 들어서면 제일먼저 깔끔하게 정리된 메뉴판이 보여요. ↓↓↓↓

 

 

 

음료들은 유명카페에 비해 그렇게 비싼편은 아니고

테이크아웃할 경우 천원이나 할인해주시는 사장님의 쎈쓰!!

단, 병음료는 아니지요 ㅎㅎ

 

 

 

 

주문하는 카운터 앞에 서면 짜잔~!!

 

이렇게 치즈고구마 메뉴판이 뙇!!

 

'사장님~ 치즈고구마와 카푸치노 한잔 따뜻한걸로 주세요~^^'

이렇게 시키고 자리에 앉아 한바퀴 둘러보며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헤헤~

 

 

 

 모조는 복층식 구조로 되어 있어서

아래 사진 중 가장 왼쪽의 계단으로 올라가면 구름다리로 앞뒤 공간으로 이어집니다.

윗층에 올라가면 조금 더 오붓하게 차한잔을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해두면 좋겠죠? ^^

 

 

 

이렇게 사진을 찍고 둘러보다보면 사장님께서 진동벨을 울려주세요. 징~징~~~

 

이제 주문했던

치즈고구마&카푸치노를 받아오겠습니다.

 

 

 

어머나.. 보기만해도 군침이.. 흡흡..

 

치즈고구마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 생크림도 같이 주셨네요 ^-^

 

 

 

 

 

 

 하아... 어느새 저도 모르게 사진을 몇장 찍고는 냠냠찹찹.. 다 먹어 버렸네요.

점심으로 먹어도 든든할 만큼 맛있는 치즈고구마..

으아암암.. 또 먹고 싶어져요 ㅎㅎ

 

이렇게 맛나게 먹고 모조를 나오기 전 출입구 사진도 한잔 찰칵!!

사진으로 보니 좀더 아늑해 보입니다. ^^

 

 

 

 

 제가 갔던 시간은 조금 이른시간이어서 자리가 한산했어요~

12시 50분만되면 사람이 바글바글..

인기만점 모조에 이웃님들도 한번 가보시면 어떨까요? ^^

 

 

 

  모조   MOJO The Lounge 

 

T. 031-704-0120

야탑동 342-1 리더스빌딩 113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