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REVIEW !!/맛집&식도락

[야탑역 맛집] 놀부부대찌개에선 정말 부대찌개만...

놀부부대찌개하면 부대찌개로 유명한 체인점이죠.

역시 구관이 명관? 이말이 맞나 싶지만.. ㅎㅎ

원래 판매하는 기본메뉴를 먹는게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얼마전 점심시간에 부대찌개나 먹을까 하고 들어갔다나 '우삼겹 철판'이라는 메뉴가 있길래

우와~하고 한번 먹어보자하고 시켰습니다.

그러나.. 비쥬얼은 괜찮지만 뭐.. 우선 어떻게 나오는지 한번 살펴볼게요.

 

 

우선 들어가자마자 봐야하는것!!

 

바로 메뉴입니다. ㅎㅎ

메뉴가 벽에 붙어있는건 아니구요, 자리에 앉으면 메뉴판을 종업원이 가져다 줘요.

사진을 찍어보니 놀부에 이렇게 메뉴가 많았나 싶네요.

늘 오면 부대찌깨 메뉴만 보고 선택해서 그런가 봐요.

 

메뉴공개!!

제일 첨에 있는 우삼겹 철판구이가 바로 우리가 시킨 메뉴에요. 

 

 

 

 

 

 

요렇게 사이드 메뉴도~ ㅎㅎ

감자물만두 맛있어요!! >_<

 

 

이렇게 메뉴를 봤으면 가게안이 어떤가도 한번 둘러봐야겠죠?

 

놀부는 어딜가나 그렇지만

식욕을 돋우는 빨간색 테이블로 이뤄져있고

인테리어도 이렇게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화장지와 수저도 테이블 우측이나 좌측에 있어서 사용하기가 편리하구요.

 

 

 

드디어 우리가 주문한 우삼겹철판구이가 나왔어요.

우왕!! 비쥬얼이 짱이죠? ㅋ

이렇게 다시 보니... 차돌박이를 구워먹고 싶어지는건 왜일까요... (+ ̄Δ ̄)

 

이렇게 나온 우삼겹에 뚜껑을 철커덕!!하고 덮어줍니다.

 

 

덮고 불을켜고 있으면 이렇게 밑반찬이 세팅돼요.

제가 좋아하는 마카로니도 나오고.. 흐흡...

 

참 아래 사진에 제일 오른쪽 허여멀건한 접시는 쌀국수 사리에요 ㅋㅋ

역시 뭘 먹어도 이렇게 끓이거나 볶는 요리는 사리가 필수지요~~

 

 

불을켜고 좀 익혀서 뚜껑을 촥~ 열면 이렇게 먹음직스럽게 익어가는 우삼겹철판구이를 확인하게 됩니다.

 

 

 

여기서 볶아주시는 동영상 투척!!

 

 

지글지글~ 보글보글~ 맛나게 익어가고 있네요.

 

"자 다 됐습니다~~ 드셔도 되세요~"

라고 하셨지만

뭔가 아직 양념이 덜밴것 같아서 우리는 조금 더 끓였어요.

아래처럼! 요로코롬! 맛나 보이는 비쥬얼 ㅋㅋ

 

 

먹기시작!!

했는데...

혹시 콩불이라는 체인점 아시나요?

콩불에 소세지와 버섯을 좀 더 넣고 볶았지만 맛은 덜한 그런 요리였어요.

∠( ` 皿 ´)ㄱ

 

아이고 이런.. 쌀국수 사리와 볶음밥까지 먹으니 3명이서 각 1만2천원씩 지출했는데...

이런 무시무시한 결과라니..

기본 가격이 1만원이라는것도 사실 조금은 아까웠어요..

 

그래도 볶음밥은 맛있긴했어요.

하지만 놀부에서는 그냥 부대찌개 기본메뉴를 시켜드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우삼겹철판볶음보다는 그냥 콩불에서 콩불기본메뉴 드시는게 더 싸고 더 맛있는거 같네요.

 

 

 

드래도 나오면서 놀부 부대찌개집 외관을 한번 찍어봤습니다.

늘 알던 그 간판이죠?ㅎㅎ

야탑역 엔씨백화점 뒷쪽 라인에 있어요.

 

거리 풍경은 이렇네요.

추워지니 사람이 길에 별로 없었지만 그래도 몇몇분이 계셔서 꽃으로 가려봤어요 ^^

 

 

야탑역 놀부부대찌개에 저희처럼 우삼겹철판이 아니라

부대찌개를 드시러 오시려면

아래 지도랑 주소를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영업시간] 09:30 ~ 22:00  / 연중무휴

[주소] 분당구 야탑동 355-2 금호프라자 105 / 031-706-6555

 

아침일찍부터 영업하네요. 아침식사 하러가도 되겠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