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REVIEW !!/맛집&식도락

[분당 맛집/야탑역 맛집] 치느님은 '그릴킹'에서도 옳았습니다!!

우앗!

치느님은 언제나 우리에게 즐거움을 주죠?

비가 추륵추륵와도 날이 점점 따땃해질수록 맥주와 함께할 수 있는 치킨을 먹어봤어요.


이곳은 작년 11월? 10월? 그쯤에 오픈했던 것 같아요.

아.. 치킨집이라니.. 이거 뭐 장사가 될라나~~ 싶었는데 말이에요.

엄머나.. 모든 음식은 하자마자 먹어야 한다는 말과

치킨이 얼마나 맛있는 음식인지 다시 한번 느껴부렀네요. 흐흐흡..


야탑역 4번출구쪽 홈플러스 뒷편에 위치한 그릴킹!!


먼저 메뉴판을 봐볼까요?

메뉴판은 이렇게 코팅지로해서 메모장처럼 되어있었어요.

빨간색 메뉴판~ 뭔가 식욕을 돋우네요~





여러가지 메뉴가 있었지만!! 역시 순살이 최고!! 아니겠습니까? 아닌가요;; ㅋ

그리고 후라이드 치킨, 양념치킨.. 으으... 이건 정말 매번 고르기 너무 힘든 문제인것 같아요.

짜장과 짬뽕을 좋아하는분은 이 두가지 중 고르는게 힘들겠지만..

저는 후라이드와 양념.. 으으.... 그래서 다함께 갔기 때문에 이것저것요것조것 다 고를 수 있게 다 시켰어요 ㅋ


치킨이 나오기 전 감자튀김이 나왔는데요.

오오~ 요것 엄청 맛있네요!!

사장님 더더더 주세요 더주세요~~ ㅋㅋ


으흠.. 맥주를 한잔도 못마시는 저는... 주당도 아닌것이 요렇게 소주를 시켰습죠.

역시 소주는 참이슬 후레쉬!! 정말로 병을 따고 딱 한잔만 먹어서 같이간 사람들에게 욕도 먹었다능 ㅋㅋ


소스도 요렇게 따로 달라고하니 따로 주네요.

할라피뇨도 아삭하고 치킨을 먹다보면 느끼할 수 있는 느끼함을 없애주죠.


으하합!! 드디어 후라이드 치킨이 나왔어요.

사진이 구리게 나왔지만 완전 맛나요!! 사진이 구려서 슬프네요 ㅠ_ㅠ


치킨은 닭가슴살이 최고지만!

요새 맛들인 닭다리!! ㅋㅋ 하나 잡아챘습니당


뒤이어 나온 양!념!치!킨!! 끄아아~~


이런이런.. 순살도 나중에 시켰었는데 먹어치우는바람에 사진이 없네요 ㅎㅎ

그래서 가게 전경과 남이먹는 생맥주 한잔이라도 찍어봤어요 ㅋ

인테리어도 새로해서 그런지 깔끔하죠?

깔끔해서 그런가 치킨이 더 맛났어요 ㅋㅋ





그릴킹은요!! 요기 있어요~

야탑역에서 맛있는 파스타로 유명한 비스트토RE와 같은 건물에 있답니다.


야탑역 맛집 그릴킹 / 031-709-7792 / 분당구 야탑동 34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