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REVIEW !!/맛집&식도락

[야탑 맛집/야탑역 보쌈] 보쌈이라 적고 침을 흘린다. 김가네 족발 보쌈

오랜만이죠? 후훗..

뭐가 오랜만? 고기냠냠 후기 말이에요 ㅋ

고기를 사랑한다더니 이냥반 순 뻥이었어!!

하셨겠지요..

아니에요! 아니라굽쇼.

맨날 가던델 또 가면서 사진을 찍어모았는데, 한순간의 인터쎕트로 후루룩 날려 먹고 말았다는..


어쨌든 요새처럼 날씨가 좋은 계절엔 우선 몸보신을 해야겠죠?

몸보신엔 모다?

(성발라더 흉네.. 후훗)


몸보신엔 고기!! ㅋㅋ

우선 오늘은 굽는고기가 아닌 수육!

야탑역 4번출구 광장을 지나 법원기록소를 가기 직전에 위치한 곳인데요.


들어가 자리잡고 메뉴를 훑어보면... 보쌈정식 6천원!

점심메뉴가 있어요.


점심메뉴는 단일 메뉴니까 사람수에 맞춰 몇개주세요~ 하고 주방을 잠깐 쳐다볼라치면...



어느새 촤라락~ 하고 기본반찬이 나옵니다.

물과 수저는 우리의 기본셋팅! 알죠?ㅋ


국물도 매일 종류가 바뀌면서 나오는데요.

오늘은 시원한 김치국!

근데 이게 정말.. 엄마손맛이에요. 뭐가 많이 들어가지도 않았는데 맛있어요.

아마 김치가 맛있기 때문이겠죠?ㅎㅎ


그리고 쌈싸먹을 수 있는, 요 싱싱한 상추!!

고기는 남았는데 상추가 떨어지면 어디선가 나타나신 아주머니가 더 주신답니다.

더 달라고해도 당연히 주시구요 ㅎㅎ


잠시 기다리면, 시켰던 보쌈이 바로바로 썰어져서 이렇게 나와요.

무말랭이 무침인건지 무김치인건지.. 으으.. 이거 정말 끝내주는 맛! 아.. 갑자기 또 먹고 싶네요.

집에 포장해서 갈까 ㅋ


쌈은 이런거지요?

상추 두장! 꼭 두장! 씹는맛이 나도록 두장이 기본입니다. ㅡㅅㅡ

거기에 고기한점! 무김치 한젓가락! 마늘한쪽! 고추 한쪽!

이러고 입을 와아앙~ 한다음 쏙 넣고 씹어먹으면 되죠잉~~


크으.. 고기는 어째 이렇게 다 맛있죠?

그러고보니 이집에서 보쌈만 먹어봤지 족발을 안먹어봤네요! 이런이런..

조만간 보쌈도 먹고 그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당~

여러분 그때 혹시 같이 갈래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