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REVIEW !!/맛집&식도락

[야탑역 맛집/분당 맛집] 베트남식 음식이나 매콤한 똠양꿍이 생각난다면 아시아문

야탑역 NC백화점 7층에 위치한 아시아문.

예전엔 뉴코아아울렛이었지만 몇년전 NC백화점과 뉴코아백화점 2가지 모델로 쇼핑몰을 운영해가고 있죠?

엔씨백화점이나 뉴코아아울엣 모두 애슐리가 입점해있긴하지만,

아시아문은 철판볶음밥, 베트남 음식 같은게 생각나면 찾아가곤 하는 곳이에요.

이번엔 베트남식 볶음밥을 먹으러 갔는데요.


가서 앉으면 벽면에 이런 장식이 있어요.

아무것도 아닌것 같으면서도 깔끔한 인테리러에 어울리네요.


주방도 이렇게 오픈형으로 되어있어서 조금은 믿음이 가죠?


이쪽은 진입했던 입구와 통로 사진~


지난번 왔을때 쿠폰을 챙겨주셨던게 있어서 이야기했더니,

푸짐한 그린샐러드를 주셨어요.

제 사진은 늘 그렇듯 한입먹고.. 아차! 하면서 찍는.. ㅋ


기본반찬 세팅으로는 아삭항 오이피클이 나와요.

그리고 볶음밥류엔 국물도 함께 나오지만, 아마 김치는 따로 이야기해도 없었던 걸로 기억나네요.


같이 갔던 다른친구가 시킨 해물쌀국수! 매콤해 보이나요?

먹었던 친구의 말로는 그냥 정당히 매콤하고 텁텁하지 않은 국물맛이라고 하네요.


요건 제가시킨 나시고랭!

예전엔 저 새우칩같은 과자와 계란은 없었는데

메뉴가 업글됐어요~

노오란 반숙 계란노른자를 톡 터트려서 나시고랭과 슥슥 비벼먹는 맛!

제가 날계란은 안먹지만 맛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이건 추가로 시킨 쿼바로우!

음.. 탕수육과 비슷하지만 고기를 넓게 썰어서 튀긴 탕수육이라고 생각해주심 되겠어요.

이건 대자 양을 시켜 2접시로 나눠달라고했더니 이렇게 깔끔하게 플레이팅까지 신경써주셨네요.

그냥 대충 덜어달라는거였는데 ㅎㅎ

요것도 바삭하고 쫄깃하니 맛있고, 아래 깔린 숙주와 함께 먹어야 더 맛있답니다!!


오늘도 점심을 드시고 이 포스팅을 보셨을수도 있지만,

이집은 점심때뿐 아니라 저녁에 가도 맛있는 밥을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저녁때 생각보다 저녁밥만 먹으려고 밥집을 찾아보면 먹을곳이 마땅치 않아서 고민이라면 아시아문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