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REVIEW !!/맛집&식도락

[제주 맛집/표선 빅버거] 빅버거 어디까지 먹어봤니??

이번 포스팅도 제주인데요..

간만에 여행을 갔었던 만큼 먹거리 사진만 쭈르륵 찍어왔어요.

으흐흐흐..으흐흐흐흐흐흐~


이번엔 표선쪽 허브동산 안에서 운영하는 

허브 빅버거&비빔밥집을 찾아갔어요.

전달 밤 숙박을 하고 아침일찍 한바퀴 둘러본 후 먹으러 갔는데요.

사실 비빔밥이 종류가 몇가지 있어서,

아침은 속이 편하게 비빔밥으로 먹자고 했지만...

아아.. 선택은 빅버거라니 ㅋㅋ


허브동산 정문에서 쭉 올라가면 되고,

안내표지가 있어서 찾기 쉬워요~



뭔가 오래된 외관.. 하지만 내부는 깨끗하더라구요.

그래도 디자인은 좀 옛날 경양식집 느낌 ㅋㅋ


이곳 이름이 허브빅버거 인줄 알았는데..

이름이 그럴리가 없는데..

왜 허브빅버거가 상호인줄 알았을까요 ㅋㅋ


식물과사람!!이라는 카페였어요 ㅎㅎ



카페인만큼 커피도 파는데 그 밑으로,

버거 테이크 아웃도 된다고 손글씨로 적어놔줬네요.



이렇게 포장박스가 쭉~ 놓여있어요.

포장을 많이 해가는 모양이에요 ㅎㅎ



자자 메뉴를 살펴봐야죠?

빅버거 3~4인분...

3인분 정도니깐 열심히 먹으면 될것도 같고 포장도 되니 괜찮다!!

는 생각은 방심...

왜 그런지는 잠시후에~



오옹~ 흑돼지로 만들어 주신다네요.

각종 허브도 넣고 +_+ 버거도 이제 건강에 짱짱!



우리가 일찍 방문한 탓에 이렇게 한산해요.

우린 8시 40분경 습격ㅋㅋ

주인분들 식사하고 계셨다는.. ㅋㅋㅋ



바람이 산산하게 부는 바깥 테이블에 앉아 있으려니

이렇게 버거를 뙇~!!

종이컵과 비교해 보니 얼마나 큰지 딱 보이죠?

오메 큰거..



옆면에서 보면 야채와 소스, 치즈가 어우러진게 보여요.

이렇게 듬뿍 넣은걸 어떻게 먹지!! 싶지만...



쨔안~

속살은 이렇습니당 ㅋ



한개를 들어보면 이래요.

빵도 유기농 무슨 밀로 만들어서 까맣다고 했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ㅋ



못먹겠다아아아~~

할때까지 열심히 먹었지만

결국은 이지경이 났어요..

총 6조각으로 잘라주셨는데 열심히 열심히 먹어도

이렇게 2조각이 남아서..

결국은 사장님이 은박으로 한개씩 예쁘게 포장해서

제 손에 꼭 쥐어 주셨어요.


샌드위치처럼 냉장보관했다가 먹어도 맛있다고 하셔서

다음날 아침에 그렇게 먹었는데,

오~~ 괜찮았어요. ㅎㅎ

그리고 오후무렵 하면 더 좋겠지만,

아침에 해도 하루종일 발이 가벼워지는

황금족욕!하러 출바알~

허브동산에 가셔서 묵으신다면 꼭 족욕은 해보시길 추천합니당!!


오늘도 부른 배를 부여잡고 있는 우리

제주 표선쪽에 가면

간단한듯 간단하지 않은 허브 빅버거로 아침!

꼭 3인이상 방문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