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REVIEW !!/맛집&식도락

[선릉 참치/선릉 맛집] 참치가 맞는건가? 어쩜 이리 맛있는거양♡ 몰타참치는 사랑입니다♥

난 참치를 뭐 그냥 그닥 좋아하지 않습니다.

별로 생각이 없다고, 

난 몇점만 먹고 집에 가겠다고, 

자리만 잠깐 채우겠다고...





하지만....

이제부터 나올 비쥬얼을 한번 봐주세요.

정말 깜짝 놀라게 반할맛이었어요 >_<


밤에 멀리서 찍었더니.. 외관 비쥬얼도 깜짝ㅋ

몰타참치는 포스코센터 건너편 망고식스 2층에 있어요











우선 격조있게 안동소주를 시켜봅니다.

하지만 싼 입맛인 저에게는 살짝 맞지 않아 한잔만 먹었죠 ㅋ




기본세팅도 요렇게 딱! 깔끔하게! 정갈하게!!



메뉴를 주문하면 이렇게 잠시 후

소스와 입맛을 돋우는 전복죽을 내 줍니다.





기본찬들..

내가 좋아하는 가다랑어포를 묻힌 마늘절임도 주고요 ㅎㅎ



이것은 명이나물! 딱 보며 아시겠죠?



소스용 간장게장 +_+

간장게장과 참치의 조화...

이게 과연 어떨까 싶었지만

천상의 맛이라고하면 오버고..

정말 찰지게 잘 어울렸어요




드디어..



두둥!!



등장합니다.




호흡을 가다듬어 보세요.




















꺄앙~

제가 사진이 잼병인게 늘 안타깝지만..

이 참치세팅은 더 안타깝네요..




실장님인가요?

참치를 썰어주시는 주방장님께서 직접 오셔서

설명해주시는 코스로 들었는데요.

긴~~ 저분으로 이렇게 세팅을 해먹으면 맛나다며

직접 제 접시에 하나하나 설명해주시면서

세팅해주셨어요.. ㅠ_ㅠ 넘 마..마이쪙..




발라나온 게살! 




이게 바로 게장과 함께 먹는 참치.

게장의 적당한 짭쪼름함과 게살의 달콤함이 참치와 어울어져요.






어느덧 1차 세팅을 다 먹고..

그 후 2차세팅!

으으... 어쩜 이렇게 꽃처럼 아름답죠

소고기 같이 느껴질법한 부위들을 세팅해 주셨어요.





요것은 게살을 소스에 살짝 찍는게 아닌 담갔다 먹으라며

알려주신 게살 집게발

아아.. 요것도 짱짱




음.. 참치 다다키는 아니고...

참치로 이탈리아식으로 맛을낸 요리라 하셨는데.

이름은 기억이 안나네요.

이것도 입에서 역시 살살 녹아요오




참치갈비도 빼놓을 수 없겠죠 ?




국물도 호로로록




흐아압! 내가 좋아하는 새우새우튀김!!

좀 더 달라고 하면 똑같이 한접시를 다시 내주세요!

야박하지 않은 인심에 또 한번 놀라게 됩니다.




이제 마무리가 다가옵니다.

초밥이 나오지요




볶음밥 볶음밥!!




맑은 대구탕~




후식으로 나온 파인애플!

여 에 까만건 설국열차의 단백질바처럼 생겼지만

양갱이었어요.




스카치블루


잔에 나온 매실차 ㅎㅎ

자친 느끼하거나 비릿할 수 있는

입안을 쫘악~ 헹궈주면서 

참치의 끝맛을 더욱 살려줬어요

선릉역 몰타참치 / 대치동 몰타참치 / 참치는 몰타참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