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REVIEW !!/맛집&식도락

[정자동 맛집/정자역 엑상프로방스] 엑상프로방스 1호점 후르르챱챱

정자역 까페거리가 좀 죽었다~~싶지만

그래도 가면 정자역 까페거리만의 느낌이 있죠.


엑성프로방스가 그 거리에서 나름 어느정도 위치를 차지한다 싶은데요.

엑성프로방스 2호점도 있지만,

그래도 구관이 명관이란 말도 있고

깔끔한 맛은 덜하지만 그래도 가던게 있어서

엑성프로방스 1호점으로 가봅니다.


뭔가 여긴 사진찍기엔 좀 눈치가 보여서

메뉴판은 skip!


뭘 주문해도 나오는 식전빵


따끈하게 구워나와 맛있었어요. 냠냠.




소스에 오일을 엄청 주던데..

빵은 2조각인데 왜이리 많이 줬을까요 ㅋ



피클은 피클피클해서 늘 맛있고~





예전엔 크림파스타를 엄청 좋아했는데,

언젠가부턴 그렇게 오일파스타가 좋더라구요.

이른은 일단 기억이 안납니다 ㅋㅋ





구운 통마늘도 요렇게 들어가있어요.

아리지 않고 고소한 맛으로 적당히 구워져있답니다.




아마도 이것은.....

이것은..

볼로네제였나;;;

암튼 토마토소스를 베이스로 한 파스타 였는데

요렇게 위에서 보니 약간 쫄면스럽기도 하네요




이것도 측면샷 추가!






다 먹었네요..

언제 다먹었지 싶게 말이에요...




가격이 약간 높지만 맛은 있어요.

집에서 종종 해먹는 오일파스타지만...

왠지 나가서 사먹는 맛은 더더더 맛있달까요.

흐음...

내 손에선 요리를 살리는 맛이 안나오는건가 ㅋ

암튼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


엑상프로방스 1호점은요!!

바로 여기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