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REVIEW !!/맛집&식도락

[서판교 카페] 데이트하기 좋고 케이크가 맛있는 카페, 오페뜨


오늘은 판교쪽에 카페거리가 잘 되어있으니

그중에도 서판교라 불리는 곳으로 향해보겠습니다.



오늘의 방문지는 서판교의 오페뜨


커피&케이크

라고 써있는 만큼 매장을 들어서기 전

여러가지 케이크 입간판도 있어요.


참! 오페뜨 서판교 운중점은요

주소가 이래요.

다시 찾게 될 손님을 위해

카운터에 명함이 있더라구요.

서판교 오페뜨

T. 031-8016-0059


정확한 지도 위치도 한번 확인해 보세요~




매장에 들어서면 이래요.

카운터에서 출입구를 바라본 샷! 



이제 내부를 구경해 볼까요?

귀염&친절 직원분 뒷태가 나왔네요 ㅎ



여럿이 둘러 앉을수도 있게 6인 테이블도 있어요.

테이블 붙여달라고 하면 14인까지 앉을 수 있을 것 같아

모임공간 활용에도 좋을 것 같네요.





카페에는 테라스도 있어서

봄부터 초겨울까지는

테라스에 앉아

커피나 차 한잔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았어요.

내부에서 바라만 봐도 좋구만요 ㅎㅎ



주문하는 곳 옆으로

케이크 진열장이 있는데요.

기대만큼 다양한 종류가 있어

고르는 재미가 있었답니다.







그리고 카페 내부에서 2곳에 비치해둔

뜨거운물, 시럽, 냉수

그리고 각종 사용품들까지~

깔끔하고 정갈하게 잘 해둬서

위생에도 참 신경 잘 쓰는구나 싶었지요



이렇게 기다리고 있으니

주문한 음료와 케이크가 나왔어요.

커피&케이크

보고 들어왔지만

생과일로 만들어 준다는 말에

자몽에이드를 시켜부렀네요ㅋㅋ


요요 케이크가 완전

눈이 번쩍 뜨이게 맛있었는데요.


뉴욕치즈타르뜨쁘띠

그리고

치즈살라망드

이렇게 2개 중에 고르다

치즈살라망드를 골라 주문한거였는데요.

요 블로그 보시는 분들!!


치즈케이크 또는 상큼한 케이크

모두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꼭 드셔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