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REVIEW !!/etc

[REVIEW] 건강한 음식은 건강한 물에서 시작된다. '듀벨 싱크애'




요즘 건강에 더욱 관심이 많죠?

여름이다보니 과일도 많이 먹게 되구요.


과일이나 채소 세척시

농약이 남는건 아닐까 하며 식초나 베이킹소다

또는 농약을 세척해준다는 기기들도 있구요.


하지만..

이런것들이 싱크대로 나오는 물이 연결된

배관에서 나오는 녹물로 씻고 있는 것이라면?


그리고..

요즘 한 정수기 광고에서는 두 가지 광고를 하고있는데요.

1) 파스타 70g 삶으면 200g

2) 밥을 지을때 많은물을 넣었지만 다 어디로 갔을까?

라며 광고를 하고 있어요.



안그래도 과일과 채소를 씻을때도 그랬지만

내가 지금 하고있는 음식에 물을 넣고있는데

이 물이 정말 괜찮은걸까?하는

의문을 계속 생각하게 돼서

며칠 전 듀벨 샤워기를 주문하며

싱크에 설치하는 수전을 함께 주문했어요.


=> 싱크용 수전 구매 듀벨 사이트 <=

=> 듀벨 샤워기 구매 후기 <=



듀벨 간편정수 필터라고도 부르는 이 수전은

기존에 사용중이던 타입에 따라 2가지로 구매할 수 있어요.

코브라형 또는 스프레이형


저는 코브라형이라 아래 제품을 주문했으니

제 후기를 보고 주문하시는 경우

집에서 사용하시는게 어떤 형태인지 꼭!꼭!

확인하시고 주문하셔야겠죠? ㅎ


저는 듀벨 사이트에서 구매한건 아니고

다른 쇼핑몰에서 구매했어요.


그랬더니 아래처럼 본품뿐 아니라

뭔가 다양한 사은품이 무더기로;;




위에처럼 사진은 모두 찍었지만

다 쓸어버리고

이렇게 듀벨 정수필터 싱크애만 두고 다시 봐볼게요.

듀벨 캐어애 샤워기보다 더 간단한 구성이죠?

샤워기에는 필터가 추가구성으로 들어있었지만

싱크애 포장에는 추가 구성은 없었어요~

가격이 얼마 하지않으니 사용해보면서

더러워질 때 별도로 구매하면 되겠네요.


포장은 아래 사진처럼 간단해요.




싱크애 수전이 어떻게 구성되어있는지

분리해 봤어요.

필터는 일체형이네요.


참! 저는 최고급(ACF)필터로 주문했어요.

중금속까지 필터링 해준다고 되어있었거든요.

이왕이면~~ 하면서 아주 간단히 결정햇답니다.




설명서에는 스프레이용, 코브라용 모두 설치설명서가 있어요.

엄청 쉽죠?

그냥 기존에 사용하던걸 빼고

구매한 싱크애 제품을 끼우면 끝!!




위에 사진에서 봤던 고무링을

아래 사진처럼 먼저 끼우세요!




그리고 싱크애 수전을 쑥 올려놓고

돌돌 돌려끼우면 설치 끝!




<싱크애 수전 설치 동영상>

위에 설명처럼 설치가 넘넘 쉽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실땐 아래 동영상도 참고해 보세요!

아래 동영상은 듀벨 사이트에서 퍼옴



[듀벨 싱크애 설치 후 물살]

수압이 엄청 세지면서도 물줄기가 부드러운 느낌이랄까요?

오홍홍..


위에 물이 나오는 중인데 뭔가 정지영상 같네요.

어쨌든 물살은 더 좋아졌답니다!!


이제 깨끗한 물로 밥도하고 반찬도하고

제가 참 좋아하는 과일도 마음놓고

씻어 먹을 수 있겠어요!!


유기농, 무농약 과일이나 채소라도

더러운 물에 씻는다면?

으으~~

생각만해도 소오름~입니다.


그럼 여러분도 많은 싱크정수 제품이나

정수기들이 나와있으니

각자의 판단에 따라 정수된 물을

사용하시고 더 건강한 생활 누리세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