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REVIEW !!/맛집&식도락

[구미 금오동천 숯가마식당] 몸보신이 슬슬 필요한 계절, 가족과 함께해요~

오늘은 구미로 달립니다.

왜 구미냐구요?

그냥 구미입니다. 구미구미... 후훗



터미널에 내립니다. 

날이 꾸물한듯 하니 좋구만요.


구미 금오동천 숯가마식당 위치는 요기요기!

054-974-9595


이미 점심때가 됐으니 몸보신을 위한

닭백숙을 도착 20분전에 예약하고 숯가마식당으로 달립니당.

손님이 많아지는철이라서 엄청 미리 예약하지 않아도 됐네용 >_<



숯가마가 요러코롬 있는데요,

요기에선 삼겹살을 구워준다고 합니당.

하지만 오늘은 닭백숙입니다!!



메뉴를 슬쩍 보지만,

모두 몸보신요리같아 보이네요 ㅎㅎㅎ



더 안쪽으로 들어서면

이렇게 뒷쪽으로 나무가 있는곳이네요.

노래방도, 단체석도 오올~ㅋ




여기는 초입에 있는 편히 앉아서

식후커피도 한잔 마실 수 있는 곳!




요렇게 입구에도 평상이 있구용



구미 금오동천쪽에 있는 백숙집들은

이렇게 수영장을 모두 준비해놨다고 합니다.

그래서 계곡에 물이 별로 없다는 말씀을 하시기도.. ㅎㅎㅎ




한쪽으로 이렇게 평상들이 더 있어요.

가족과 함께 온 분들은 아이들이 뛰놀아도 좋겠네용




자리를 고르고 골라

요렇게 좀 특이한 상석같은 늬낌의 테이블에

앉아봅니다.



메뉴는 이미 예약되었지요?

그래서 바로 밑반찬 쫘악~

백숙을 먹는데도 반찬들을 이렇게 많이 차려주세요.

고추는 청량고추.. 매운맛 도전하실분들만 도전 ㅋ

나머지 모든 반찬들 슴슴하니 맛나구요~

특히 겉절겉절이가 백숙의 살코기랑 딱!!




잠깐 기다리니 이렇게 백숙을 한마리 통째로~ 내주시네요.

끄으... 삼계탕은 뭔가 다리를 풀러줘야하는 부담감인데

요건 그래도 낫죠? ㅎㅎ




백숙을 챱챱냠냠 먹고나면

같이 나온 요 백숙 국물에 한번 끓여낸

찹쌀밥을 촤악~ 넣고 말아줍니다.


요런 죽 느낌이 나면

이제 죽까지 먹어치웁니다.

조금 먹는다 했는데 엄청 먹었네요 ㅎ




금오동천 백숙집인 숯가마식당은

단체석도 가능한 만큼

이렇게 넓은 주차장이 있네요.



주차장 안쪽 한켠에는 족구네트도 있고

공도 있더라구요.

족구한판 했어야하는데 못한게 아쉬워요~



흐아압~ 오늘도 맛나고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_<

역시 사먹는밥보다 얻어먹는밥이 짱짱 맛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