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REVIEW !!/맛집&식도락

[천안 맛집] 회식도 상견례도 다 가능한 맛집! 천지연



아니!

갈비탕이 그렇게 푸짐하고

맛나다고 맛나다고~해서

다녀와 봤습니다.


신화푸드빌리지(041-569-1300)

내부에 있는 천지연


흠.. 제주도의 천지연과 관련이 있는건지

개인적으로 잘 모르겠습니다. ㅎ


멀찍이 건물이 보이네요~




건물이 큰 만큼 주차장도 넓게 잘 해놨어요.

좀 점심 느즈막히 갔는데도

차가 제법 있었답니다.



주차장을 끼고 돌아서 이제 건물로





내부로 들어가면

송도 이동갈비

천지연

이렇게 2곳이 보일텐데요.


두곳 어느곳으로 들어가도

어떤 메뉴도 주문할 수 있어요.



우리는 왠지 직진하고 싶어서

쭈욱~ 천지연으로 들어갑니다.


내부로 들어가면 생각보다도 더 커요.

후루룩 둘러보고

안쪽으로 자리 했어요.




방금

송도이동갈비

천지연


두 곳 모두 메뉴를 통일 했더라구요.

어떤곳에 앉아도

맛난 갈비도, 돼지갈비도, 갈비탕도

다 맛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마침 설 명절이라

선물세트도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아는맛이 더 맛있다고 하죠?

깍두기가 그렇게~ 맛나다고 해서

일단 갈비탕이 나오기도 전에

깍두기를 한그릇 더 시켜봅니다.


사실 모든 반찬이 다 맛있었어요.

오른쪽 위는 취나물 반찬

왼쪽 아래는 낙지젓갈 무침


요 모든것들이 다 깔끔하니

입맛 당기는 맛이었어요.


이제 본 메뉴

갈비탕입니다.


갈비탕 사진이 3개죠?

그래요.

눈치 채셨을거에요.

3개가 모두 똑같은 그릇을 찍은 사진..

분명 갈비를 들고 찍었는데

그건 어디로 갔을까요 ㅋㅋ








고기도 맛나게 듬뿍먹고

시원하고 구수한 국물에

밥도 냠냠 먹고

일어나 나오다 보니

바로 앞에 커피집이 있더라구요


식사 후 영수증 지참 시

아메리카노 2천원



그냥 음식 먹고 나와서 간단히 앉아 커피 마실 수 있도록

신화푸드빌리지에서 준비한 카페인듯도 해요.


밥 먹으러 들어갈 땐 몰랐지만

이렇게 카페는 왼편으로 있었더라구요 ㅎㅎ


오늘의 포스팅 끝!

오늘도 맛나게 따듯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