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REVIEW !!/맛집&식도락

[광교 훠궈 맛집] 내 입맛에 맞게 먹을 수 있는 훠궈야


오늘은 광교 아브뉴프랑 '훠궈야'에 갔던

이야기를 해볼게요.


광교 아브뉴프랑에서는

스테이크집도 갔었는데요.

그게 궁금하시다면 지난번 포스팅을 클릭!

>> http://likeuni.tistory.com/454



아브뉴프랑은 포스터도 예쁘네요~

아무래도 겨울이라 그랬나봐요.



오호!

광교 아브뉴프랑 훠궈야로 가던길에

대한민국 훠궈 브랜드 1위 훠궈야 라는

광고도 걸었네요.


맛집이라 소문 났다더니

진짜 맛나긴 한가봅니다!! >_<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바로 오른쪼그로 훠궈야 매장이 보여요.


하지만!!

여긴 매장 입구가 아니라,

그냥 매장이 보이는거에요 ㅎ



엘리베이터에서 내려

오른쪽으로 보면 계절밥상이 있어요.

아마 계절밥상이 더 찾기 쉽겠죠?

CJ계절에서 워낙 유명하니까요~


계절밥상과 반대쪽인 왼쪽으로 가셔야

훠궈야로 가실 수 있답니다!



가면 이렇게 바로

훠궈야가 크~게~

여기 유기농 식품 파는곳인가 싶은

인테리어가 되어있는 훠궈야가 보인답니다!



내부 매장은 엄청 넓고

식물과 채소로 장식된곳이

참 많이 되어 있어서

뭔가 그냥 여기 잘 왔네 싶은

그런 생각이 들어요~




입구로 들어서면서 봤던

채소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직접 따서 쓰는거까진 모르겠지만

우리가 먹는 채소가 뭔지

이름표를 통해서 알 수 있겠죠?




훠궈야에 오면

아! 훠궈는 이렇게 먹는거구나!

싶게 사진이 맛깔나게 걸려있어요~




<광교 아브뉴프랑 워궈야 메뉴>



<훠궈를 맛있게 즐기는 방법>



훠궈를 시키면

이렇게 훠궈를 먹을 냄비를 내주는데요.


가운데 삼각형 모양의 그릇이

훠궈를 더 맛나게 먹게해줄

마법의 향신료통이랍니다.



훠궈야 세트

상차림 한번 보실까요?

고기과 야채가 푸짐하구요



떡과 해산물도 있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땅콩소스!

훠궈를 처음 드시는 분이라면

요 땅콩소스가

훠궈의 향신료맛을 좀 약하게 해줘서

더 맛나게 먹을수 있게 해준답니다!


요로코롬!

한상 가득가득 상차람!




하지만 훠궈만 먹는다면 좀 섭섭하죠?


그래서 중국식 탕수육 꿔바로우도 시켰어요.



한입 크기로 맛나게 자르면!

요렇게 되겠죠?



이렇게 꿔바로우를 자를동안

훠궈의 국물이 팔팔 끓었네요.

팔팔~




끓으면

고기와 먹고싶은 야채를

이렇게 폭~ 담갔다 냠냠 먹으면 된답니다!



맛난 훠궈야를 잘 즐겨봤네요.

판교 아브뉴프랑도

맛집이 많지만

광교 아브뉴프랑도

역시나 맛집이 많네요.


광교와 판교 모두 아브뉴프랑에

똑같은 브랜드 들이 있으니

가까운 아브뉴프랑으로

가셔서 맛나게 즐기시면 되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