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REVIEW !!/맛집&식도락

[천안 맥주] 저녁에 마시는 맥주한잔, PLATE AND ALE




저녁에 마시는 맥주한잔만큼

시원한 기분을 느끼는게 또 있을까요?


천안 두정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PLATE AND ALE'



매장을 밖에서 봐도

아! 저기 가보고싶다!

생각이 들었던 곳이었어요.


플레이트앤에일

영업시간: 매일 17시~05시


지도를 통해 보시면 알수있듯이

고용노동부 천안지청

바로 뒤쪽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도 쉽답니다!!




우선 내부는 이래요!

영국 국기 아이템이나

영국느낌 나는 소품이

자리를 좀 차지하는 편이었어요.



매장 내에 있는 다트게임은

1게임당 1천원

직원분께 요청하면 게임을 할수있고,

게임 방법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신답니다.

귀엽게 생기신 직원분들이 많았어요. 흐흐 +_+



직원분들이 주로 계신 쪽으로는

영화나 TV프로그램도 상영해 준답니다.

이날은 UFC 경기가 상영되고 있었죠.



직원분들이 안내해주시는 메뉴책자 이외에도

벽면에 이렇게

맥주를 주문하기 편하게 메뉴판을 걸어두었네요.




자 이제!!

주문한 에일 두잔이 나왔어요.

국산 맥주를 주로 즐겨드셔왔다면

에일 종류가 거부감 없이

부드럽게 먹기 편할거에요.

우리는 일단 다크한 맥주를 싫어하다보니

에일부터~


함께 나오는 과자안주는

고래를 잡아만든 고래밥



쭉쭉~ 들이켜고나서

이젠 바이젠도 한잔 시켜봤어요.

바이젠 역시 풍미가 괜찮죠!




맥주의 맛을 더해주는건

역시 맥주지만...

그래도

이런 요리.. 특히 피자를 빼놓을 순 없겠죠.



살라미피자를 시켰던 것 같아요.

치즈가 맛있긴 했지만

치즈가 쭈아압~하고 늘어나는건

아닌 그런 피자였습니다.

그래도 피자맛이~

밥만 안먹고 왔어도 맛나게 먹었을

맛나는 피자였답니다.




맥주와 피자를 어느정도 먹다보니

다트게임기 한쪽에 있었던

보드게임과 장기판이 눈에 보였어요.

역시 게임은 장기!

이겨가고 있었어서 더 재미졌네요 ㅎㅎ


저녁에 마시는 맥주한잔은

플레이트앤에일 참 좋았습니다.

좀 이른시간이라

손님도 많지 않았고

맥주에 관해 물어보면

전반적인 지식을 직원분들이

숙자하고 계셔서

맥주에 관해 좀 더 알수도 있는

그런 마음편한 곳이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