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REVIEW !!/맛집&식도락

[선릉역 점심/선릉역 집밥] 밥은 먹고 다니냐?!! 점심밥 한끼라도 뜨끈한 가마솥밥 어때?

오늘도 점심은 무얼 먹을까

고민하고 있다면,

나는 그냥 아무 생각이 없다...

하면서 가서 아무거나 시켜도

따끈한 가마솥밥이 나오는

선릉역 구이마마 어떠신가요?


구이마마는 점심특선 메뉴로 가마솥밥을 기본으로 해주는데요.

요렇게 메뉴판에도 딱! 있는거 보이시죠? ㅎㅎ



간판은 요렇게 뭔가 초록색.. ㅋㅋ

간판 새로 하시면 좀 더 깔끔해 보일듯한 비쥬얼이죠 




외부에도 이렇게 가마솥밥이 된다고 적혀있답니다.




점심특선 메뉴도 다양해요~




쨘~ 메뉴를 하나 정해서 시키면 이렇게 무쇠솥이 딱~ 나오는데요.

아쉬운점은 1인 1그릇이 아니라 몇인분~ 이렇게 한번에 나온다는 점이에요.




그래도 고슬고슬 쵹쵹한 밥~



요렇게 보는데서 한공기 휙휙 퍼주세요.





참! 우리가 시킨건 바로 요 두루치기 양념이었는데요.

사진과 실제는 다를 수 있다는 점!!

요거 사진이 캡사이신범벅 느낌으로 너무 빨개요잖아요 ㅎㅎㅎ




시키면 이렇게 뚜껑이 덮혀서

맛있는 팽이버섯을 송송 얹어져 끓이기 시작해요.




메인을 보셨으니 이제 기본 반찬도 구경하셔야겠죠?




아래 사진부터는 기본반찬을 한번씩 더 찍어봤어요!










우리 중 한명은 된장찌개를 시켰는데요.

된장찌개도 야채를 많이 넣어주셔서 맛나더라구요~

후르릅..




이걸 빼놓을뻔 했습니당 ㅋ

두루치기를 후두르 볶으면서 끓이는 모습!

어느정도 익으면 종업원분이 오셔서

섞어섞어를 해주신답니당.

크으~ 적당히 매콤매콥한 맛 >_<



역시 고기는 사랑이죠! ㅋㅋ

오늘 뜨끈한 가마솥밥으로 점심 드시고 

좋은하루 보내세요 ^____________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