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REVIEW !!/맛집&식도락

[분당 소고기/오리역 왑스] 와규를 스테이크와 숯불구이로 동시에 즐기는 왑스

스테이크는 스테이크 전문점에서,

숯불구이는 숯불구이 전문점에서..


메인 메뉴는 늘 그 전문점에서 먹어야하죠.

하지만 스테이크와 숯불구이를

동시에 맛나게 먹을 수 있는곳이 있다면??

바로 오리역에 위치한 왑스!! WAPS!! 입니다!


사진을 올리고 있는 지금 이 순간에도

나는 침이 고이고 있네요....


바로 이런 비쥬얼로 떡하니 등장해주니 말이죠... 흐흡..




요런 소고기이~ 어디서 즐길 수 있을까?

바로바로바로바로

오리역에 위치한 와규 전문점 왑스! 입니다~

정문은 이렇게 생겼어요.

대로변에서 더 잘 보이니 참고해 주시구용




메뉴는 이렇게 좀 더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점심시간에 쫒기지 않고 미리 예약하고 먹을 수 있게

이렇게 예약도 받아준다고 하네요.

회사 근처라면 예약하고 달려가고 싶습니당.. 히잉..




이 전경이 대로변에서 본 풍경이에요.

대로에서 보면 2층 노이구요.

테라스도 아래쪽으로 빼꼼히 보이죠? ㅎㅎ




내부전경입니다!

퇴근하자마자 달려가서 그런가 아직 내부가 한산해요.

오른쪽으로 가족끼리 온 손님들이있어서

창가방향쪽으로는 찍지 않았어요.

숯불고기집이라 하기엔 너무 깔끔한 내부네요

스테이크도 같이 해서 그런가 ㅎㅎㅎ





메뉴판에서는 왑스에서 사용하고 있는

와규에 대한 시크릿 팁!도 볼 수 있어요.




이제 본격 메뉴 탐구생활을 해보시구요.








메뉴를 다 보셨다면 이제 기본반찬 차림이 어떤게 있는지 보셔야겠죠?

상콤한 샐러드와 파무침 까지!

파무침을 미리 해놓지 않고

샐러드처럼 바로 무쳐 내줘서 

더욱 싱싱한 맛이 느껴졌어요




언뜻보면 바다의 우유 굴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감자수제비 같은걸 마요소스로 버무린건데요.

아 이게 또...

사람을 홀리는 맛 >_<

만약 고기를 안먹었으면 이거 댓번은 추가 했을듯해요 ㅋㅋ

주인분이 너무 잘먹는다고 2번이나 더 가져다 주셨거든요 ㅋㅋ




요건 말하지 않아도 아시는 김치




무 피클도 요렇게 이뿌장하니 담겨 나오구요.




이건 스테이크 소스인데요.

역시 가운데 씨겨자 소스가 짱짱이고!

좌측은 데미그라스 소스 같은거고

제일 우측이 치즈소스인데

제 입맛엔 역시 씨겨자 소스 ㅎㅎㅎㅎ




숯불구이용 고기를 시키면 이렇게 육회도 조금 내주는데요.

오오 요것도 마..마이쪙...

육회를 별로 안좋아해~ 라고 늘 말하는데요

요새 왜이리 육회를 맛나게 하는곳이 많은걸까요 +_+




드디어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우리는 채끝스테이크를 시켰는데요.

요기 같이 구워나온 야채등과 스테이크가

후아... 진짜 이래도 되나 싶게 맛있어용




요게 바로 불초밥

소고기를 얹어서 토치로 구운것 같은데

왑스는 이것마져도 입에서 살살 녹아요




스테이크를 어느정도 먹으면

이제 주문한 숯불구이를 위해

불을 세팅해 주시게 되죠.

참숯 >_<

으항항.. 불이 나오면 제 입에서도

아밀라아제가 대방출 되는건...

왜..왜..이러는거죠... 





쨘~

고기를 다시 한번 살펴보고..

아랫쪽의 고기의 흔적은 뭐냐고요?

그렇습니다.

정신 못차리고 몇점 구워먹고 찍은거죠 ㅋㅋ

이제 그러려니 하실때도 됐지요?ㅋㅋㅋ




굽고 굽고 굽고 있습니다.

그리고...

입으로 입으로 입으로..

고기는 사라져 갔다는 후문이죠.

패밀리 세트를 시켰었는데... 어느새 고기는 없었어요




둘이 와서 너무 먹어 그런지

하우스 와인도 한잔씩 주셨어요.

역시 소고기엔 입가심~ 크~~ 


하아... 이렇게 오늘도

고기로 과식하는 하루가 되었네요.

어째 이런거지...

고기만 보면 머리속이 하얘지곤 하는

다른 정보도 많이 올리고 싶지만

휴대폰엔 먹는 사진만 가득한 먹고먹고 또 먹는 soso였습니다....


오리역에 위치한 왑스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