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REVIEW !!/맛집&식도락

[서판교 한정식/서판교 맛집] 서판교 가는 길목 한정식

연말엔 분위기 있는 곳에서 맛있는 식사도 하고 싶어지는데요.

휴대폰에 찍어둔 곳중에 밥을 먹고나서

차한잔 느긋하게 마실 수 있는 곳까지

준비해둔 곳이 있어서 이번에 소개 해볼게요.


요 아래 장식물이 차 마실 수 있는 공간을 꾸며놓은거에요~

일단!

이곳 한정식집이지만,

전체적인 분위기는 미사리나 곤지암쪽에 가면

예전에 종종 볼 수 있었던 분위기로 꾸며놨어요.


그리고 한정식이라 그런가..

빨리 먹어치우는 우리는 너무 천천히 음식을 내서

먹다 지치는 현상까지.. ㅋㅋ


그럼 어떤 곳인지 한번 봐보겠습니당.


수내쪽에서 서판교쪽으로 들어서서

쇳골천을 따라 조금 가면

산들래라는 항정식 집이 보이실거에요.

이쪽은 차가 없으면 오기는 약간 힘든 곳..

택시타고 밥먹으러 오면 되긴 하지만...

뭐 그렇게까지 ㅎㅎㅎ


건물을 등지고 주차장 쪽에서 찍은 입구는 이런 모습이에요.

뭔가 한정식집 스러운가요?





하지만!!

이렇게 산들래 건물은 좀..

아 이런곳들을 뭐라고 했었는데... ㅎㅎ




어쨌든 메뉴가 많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메뉴 중에 코스였나 그런걸 시켰던 걸로 기억이 나는데요.


아직도 인상에 남아있는 제 입맛에는 엄청 맛있었던 것만 코멘트를 달아 볼게요.



요 샐러드! 굳이었죠.





요요요! 호박죽이 진짜~

먹고 또 먹고 싶었지만...

앞에 앉은 친구거만 훔쳐먹고 더 달라고는 못했었어요 ㅋㅋ

호박죽을 엄청 좋아하는건 아니었는데

왤케 맛있었는지 ㅋㅋ









보쌈은 양이 적어서 맛있었었나 싶기도 하고.. 흠흠













뜬금없는 낚지소면 ㅋㅋ

이건 좀 별로였어서 코멘트를 달아봅니다.




요것들은 식사때 나오는 밑반찬들




떡갈비가 포함된 코스였어서 언제 나오나 기다렸는데

된장찌개와 밥이 같이 나올 즘 주시더라구요.



솥밥인데 요렇게 퍼서 먹을 수 있게 해주세요.



된장도 맛있었구요~

집된장 느낌이 났었답니다.




역시 솥밥에는 누릉지가 있는 상태에 물을 넣고

숭늉을 마시는게 짱짱!



이곳이 좀 너무 복닥 스러운 디자인이었어요.


아래 물건들은 파는거기도 한데 이렇게 뭔가...


알폰스 무화 그림의 테두리 느낌이 나는 그런 그릇들 종류..

이런그릇들을 구분하는 분류가 있던데...

뭐였나 생각이 안나네요




하지만 저런 디테일들이...

밥먹는데 집중도를 떨어트리고

좀 어수선...하면서 공간을 지저분하게 보이게 만드는 것 같아요.

테이블에도 뭔가 엄청 깔려있었거든요.. 이런...



차 마실 수 있는 공간에 가면

식후에 커피, 수정과, 탄산음료 등을 주문할 수 있는데요.

소화 잘되라고 매실차 한잔 먹어봅니다 ㅋㅋ

커피 같지만 매실 ㅎㅎㅎ




가게를 나가는 길에 깜짝 반전..

예쁘게만 보였던 전구트리 가운데


흠칫 놀라게 한 닭한마리;; ㄷㄷ



식구들끼리 많이 오는곳 같았어요.

맛도 그럭저럭 괜찮았고.

한번정도는 가볼만 한 곳인것 같네요~


분당 산들래는요!!




반응형